알림
뒤로
알림 설정
뒤로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공지사항
사이트에서 보내는 중요한 공지를 실시간으로 알려줍니다.
Alarm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행사소개
인사말
행사 개요
오시는 길
프로그램
참가신청
참가 신청
신청결과 조회
미디어
공지사항
1:1 문의
지난 행사
온라인 참가확인증 발급
닫기
신청 기간이 마감된 페이지 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응답기간: 2025-11-12 까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제1조 (수집·이용 목적)
만족도조사 경품 추첨, 당첨자 연락 및 경품 발송
※ 설문 응답 내용은 개인을 식별하지 않는 형태로 수집·분석하며, 연락처와 분리 저장됩니다.
제2조 (수집 항목)
필수: 휴대전화 번호 1개
※ 위 목적 이외 항목(성명, 소속, 직위, 이메일, 주소 등)은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3조 (보유·이용 기간)
경품 발송 및 수령 확인, 관련 민원 처리 종료 후 최대 3개월까지 보관 후 즉시 파기
법령상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
분쟁 발생 시 해결 완료 시까지 보관 가능
제4조 (처리의 위탁)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위탁합니다.
수탁자: ㈜엠앤씨커뮤니케이션즈
위탁업무: 만족도조사 운영 지원, 경품 추첨·발송 관련 문자(MMS/SMS) 발송, 시스템 유지보수
공사는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 보호 관련 의무(목적 외 처리 금지, 안전성 확보조치, 재위탁 제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를 명시합니다. 위탁 내용 또는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 지체 없이 공개합니다.
제5조 (정보주체의 권리와 행사 방법)
정보주체는 언제든지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동의철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권리 행사는 서면, 전화, 이메일, FAX 등으로 가능하며, 공사는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동의 거부 권리 및 불이익: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경품 추첨·발송 대상에서 제외됩니다(설문 참여 자체는 가능).
제6조 (안전성 확보조치)
관리적: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 교육
기술적: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물리적: 전산실·자료보관실 접근 통제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
보유기간 만료 또는 처리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전자파일은 복구 불가능한 방법으로 삭제하며, 종이 문서는 분쇄 또는 소각합니다.
제8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열람청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열람청구 담당: 민경익(대표)
연락처: 02-6235-6630 / 이메일: ik@mnccom.com
/ 팩스: 02-6235-6634
제10조 (시행일)
본 동의서는 **2025. 10. 29.**부터 적용합니다.
※ 본 동의서는 경품 발송을 위한 연락처(휴대전화 번호)만 수집하는 최소 수집 기준 예시입니다. 실제 운영 환경에 따라 내부 규정 및 법무 검토를 거쳐 문구를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1. 개인정보 활용 동의여부(‘예’를 선택하셔야만 추첨을 통한 경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예
아니오
2. 경품을 수령하실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
-
3. 귀하의 성별은?
남성
여성
4. 귀하의 나이대는?
1. 10대
2. 20대
3. 30대
4. 40대
5. 50대 이상
5. 귀하의 소속분야를 선택해주세요.
1. 식품제조/외식/유통업계
2. 식품외식 관련 기관/단체/협회
3. 학계/연구기관
4. 언론
5. 학생
6. 일반인(위에 해당사항이 없는 분)
5-1. (5번 문항에서 1번을 선택한 경우에 한함)식품제조/외식/유통업계를 선택하신 경우 구체적인 소속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2일 차 <외식> (10.30) 일정 중 주로 참여했던 세션은 무엇인가요?(복수응답 가능)
1. 국내외 트렌드
2. 산업분석
3. 외식업 경영 전략(지속가능한 외식업 경영을 위한 브랜드 기획, 품질관리, 마케팅, 창업)
7. 2일 차 <외식> (10.30) 일정 중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복수응답 가능)
1. 프로그램 구성
2. 강연자 및 강연 내용
3. 행사 운영
4. 행사장 환경
8. 2일 차 <외식> 행사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5점 만점 기준)
매우 만족 5점
만족 4점
보통 3점
불만족 2점
매우 불만족 1점
9. 내년에도 참석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1. 참석하겠다.
2. 참석하지 않겠다.
10. 내년에 참석하실 경우, 오프라인 참석을 희망하시나요?
1. 예
2. 아니오
11. (트렌드) 글로벌 푸드서비스 트렌드 2026 [강신홍 써카나 코리아 디렉터]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1-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트렌드)2026 국내 외식 트렌드[윤은옥 (사)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실장]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2-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지역가치-로컬트렌드)로컬 콘텐츠 경험으로서의 F&B 브랜드의 가치[홍주석 어반플레이 대표]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3-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산업분석)내 가게 경영진단을 통한 경영전략 수립 - 손님이 모이는 디테일[주시태 NICE지니데이타 마케팅실장]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4-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외식업 A to Z-브랜드기획)재무적 관점으로 살펴보는 지속 가능한 외식 브랜드[이재용 파인드어스 컨설팅 부문 이사]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5-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외식업 A to Z-품질관리)브랜드를 넘어 시스템으로 : 외식업 프랜차이즈 성공의 기본과 품질 관리[조강훈 (주)외식인 대표]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6-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외식업 A to Z-마케팅)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및 성공전략[권우전 웨이팅리스트 대표]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7-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외식업 A to Z-창업)장사고수들의 성공하는 외식업 창업 전략[노승욱 창톡 대표]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8-1. 해당 강연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9. 본 행사 소식을 어디에서 접하셨나요?
1. aT 식품외식산업 전망 행사 메일링 서비스(전년도 사전등록자 대상)
2. aT 홍보채널(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3. 리멤버 앱을 통한 홍보
4. 소속기관을 통한 안내
5. 각종 광고(유튜브 채널,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커뮤니티 등)
6. aTFIS(FIS 홈페이지/메일링/카카오톡채널)
7. 언론기사
8. 지인소개
기타:
20. 내년에 듣고 싶은 강연 주제는 무엇입니까?(복수 선택 가능)
1. 국내외 트렌드
2. 산업분석
3. 브랜드 기획
4. 품질 관리
5. 마케팅
6. 전반적인 운영 전략
기타:
21. 만나고 싶은 강연자가 있으신가요?
22. 기타 행사 운영 관련 의견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확인